본문 바로가기

많이찾는꿈해몽

만남 꿈 만나는 꿈 만남 꿈해몽 총정리!



만남 꿈해몽풀이
꿈속에서 누군가를 만나는 경험 꼭한번은 있으실것같은데요 ㅎ 과연 꿈속에서 누군가를 만나면 어떤 의미를 가지게 될까요? 오늘은 만남에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



​ㆍ여행 중에 큰 거북이를 만나는 꿈
뜻밖에 큰 횡재를 하거나 사업차 외국 바이어를 만나 수츨을 하게 된다. 재물, 돈, 물품, 재수대통 등의 길운이다.

​ㆍ산길을 걸어가다 산신령을 만나는 꿈
생각지도 않은 귀인과 협조자를 만나 도움을 받고 희망찬 일들이 환히 보인다.

​ㆍ어떤 회의 장소에서 아나운서를 만나는 꿈
뜻밖의 귀인이나 친인척을 만나 기쁜 상봉을 하게 된다. 만남, 기쁜 소식이 있다.

​ㆍ상어가 물고기떼를 만나는 꿈
사업가는 뜻밖의 호황을 맞아 엄청난 돈을 벌게 된다. 횡재, 재물, 돈 등이 생긴다.

ㆍ성당에서 신부님을 만나는 꿈
훌륭한 성직자나 스승을 만나 옳은 가르침을 받고 깨닫게 된다. 귀인, 친인척을 만나게 된다.



​ㆍ친구나 동업자끼리 만나 악수를 하는 꿈
어떤 사업과 일을 상호간에 합리적으로 처리하게 된다. 합의, 계약을 한다.

ㆍ학교 안에서 선생님이나 친구를 만나는 꿈, 혹은 이와 비슷한 꿈
뜻밖의 귀인을 만나 지도와 도움을 받고 큰 성과를 얻게 된다. 희소식, 상봉이 있다.

​ㆍ살구꽃이 활짝 핀 곳에서 사람을 만나는 꿈
선남선녀가 만나 백년가약을 맺고 결혼식을 올린다. 상봉, 귀인, 경사 등이 생긴다.

​ㆍ헤엄치면서 사람을 만나는 꿈
​집안에 귀찮은 일이 발생한다.

​ㆍ유명한 가수를 만나는 꿈
생각지도 않은 귀인을 만나 협조와 도움을 받는다. 상봉, 희소식이 있다.



ㆍ길가에서 귀신을 만나는 꿈, 혹은 비슷한 꿈
매우 머리가 어지럽고 가슴이 두근거리며 번민과 우울증에 걸리게 된다.

​ㆍ배를 타고 가다 상어떼를 만나는 꿈
어떤 지하조직이나 함정에 빠져 헤어나기 어렵게 된다. 깡패를 만난다.

​ㆍ고기잡이배가 풍랑을 만나 파도 속으로 사라지는 꿈
한때 영화를 누렸던 행복이 한순간 액운을 만나 실패하고 영원한 곳으로 사라지게 된다. 사고, 낙방, 십년공부 도로아미타불 된다.

​ㆍ길거리에 있는 노점상, 포장마차에서 친구를 만나는 꿈
실제로 이심전심으로 통하는 거리에서 오징어 다리와 소주잔에 정이 철철 흐른다. 오다 가다 만난 정, 콧등이 찡한 정, 햇병아리 정 등이 있다.

​ㆍ길을 걸어가다가 뜻밖에 돼지를 만나는 꿈
생각지도 않은 일에 길신이 도와, 떼돈을 만지게 된다. 짭짤한 횡재수가 있다.



ㆍ형장으로 끌려가다가 하나님이나 부처님을 만나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
뜻밖에 귀인을 만나 구사일생으로 살아 남는다.

ㆍ낯모르는 여자와 만나는 꿈
뜻밖에 우연한 일로 사고와 어려움을 겪게 된다. 반흉반길하다.

​ㆍ우연히 프로듀서를 만나 얘기를 하는 꿈
뜻밖의 귀인을 만나 협조와 도움을 받고 하는 일에서 성과를 올리게 된다.

​ㆍ출장 중에 사람을 만나 인사를 하는 꿈
뜻밖에 우연히 친구나 애인을 만나 즐거운 촛불을 켠다. 상봉, 기쁨이 있다.

ㆍ마라톤 선수가 되어 경기를 하거나 마라톤 선수를 만나는 등의 일과 관계되는 꿈
오랫동안 산전수전 노력 끝에 어려움을 딛고 일어서서 대기만성을 하게 된다. 긴 시간과 많은 고민을 하여 사업에 성공한다. 출장, 여행, 긴급사항 등이 있다.



​ㆍ찻집에서 친구나 애인을 만나는 꿈
사람이 사는 곳에서 밝은 희망과 사랑, 행복이 있기에 인연 속에서 희로애락을 낳는다. 총회, 연회석, 파티, 동문회, 문화관, 모임, 계 등이 있다.

​ㆍ즐거운 풍경을 보다가 절벽을 만나는 꿈
성적인 몽상이 최고에 달한 심리상태에 있다. 처음부터 절벽에 부딪히면 과거의 불안, 공포를 잊지 않았다는 증거이다.

ㆍ하늘나라에서 선녀가 신선을 만나 포옹하는 꿈
우연히 선남선녀가 만나 천생배필로 백년가약을 맺는다.

​ㆍ출장 중에 위인을 만나는 꿈
뜻밖에 귀인을 만나 지도와 도움을 받고 일에 성취를 하게 된다. 대길하다.

​ㆍ연인을 만나도 얘기를 하지 않는 꿈
연인의 마음이 자신으로부터 자꾸 멀어져 가고 있다는 증거이다.










잘보셨나요?

↓공감클릭은 여러모로 제게 큰 힘이 된답니다!